
안녕하세요.
인천 연수구 동춘동 피부과 맑고고운 시그니처 대표원장 김민준입니다.
나이가 드니 잔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느끼시는 분 ,
얼굴에 뭘 해야할 것 같은데 총체적 난국이라 뭐부터 시작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 ,
피부가 얇고 흐물흐물 한 느낌이신 분을 포함하여 탄력 & 리프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바로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울써마지에서 많이들 갈아탔다는 소프웨이브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
이 전에 두 번 정도 소개를 해 드린적이 있지요. 그 때와는 다르게 몇 개월 사이에 유명세도 높아지고 ,
리프팅 매니아분들 사이에서는 불가능한 부위가 없는 주름 다리미 , 이중턱 파괴로 만족도가 높은 장비이죠.
v 이 전 포스팅은 아래에서 v
하지만 , 리프팅에 그렇게 관심이 많지 않은 분들이나
리프팅에 대해 이제 막 알아보는 중이신 분들은 소프웨이브라는 장비가 좀 생소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로 오늘 다시 한 번 글을 쓰게 되었지요.

소프웨이브에 대해 간단하게 말해보자면 ,
< 만능 리프팅 장비 > 라고 할 것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다른 레이저들과 다르게 소프웨이브는 타깃으로 하는 층이 깊지 않아
얼굴 중 눈가나 입가를 포함하여 목주름까지 어느 하나 할 수 없는 부위가 없거든요.
(이거시 바로 럭키비키 포인트,,)
그 와중에 이중턱 , 심부볼과 같은 부위에서는 효과적인 볼륨 감소까지 보여주고 있어요.

피부 색소 쪽으로 저에게 계속 관리를 받으시던 40대 여성분이십니다.
리프팅 관리는 해보신 적이 한 번도 없으신데 지방 볼륨이 없으신 편도 아니거니와
나이가 들며 급격하게 탄력을 잃어가는 모습을 보며 시술을 다짐 하셨고 ,
슈링크 유니버스와 소프웨이브 동시 시술을 진행 한 후 한달 뒤의 모습입니다.
볼살도 적당히 감소 되었고 , 리프팅도 자연스럽게 된 것 같다며 너무 만족 하셨어요.
피부도 더 좋아진 것 같으시다며 말이죠. ( 피부는 관리를 정말 오래 하셔서 엄청나게 좋으신 .. ^^ )
타깃층이 깊지 않은 게 무슨 뜻일까요 ?
우리가 많이 알고있는 울쎄라 , 슈링크와 같은 HIFU 계열의 레이저 경우 3~4.5mm 층에 열 응고점을 만드는 방식을 이용하여
리프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 얕은 층이 아니다보니 신경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이라던지 피부가 얇은 부위에는
리스크가 커 진행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또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볼패임이라는 큰 리스크가 있고요.
( 오해하지마세요. 저 슈링크 울쎄라 모두 좋아하고 슈링크는 아주 오랫동안 쓰고 있는 장비 중 하나입니다. 지금도 갖고 있어요 ㅎㅎ )
하지만 , 소프웨이브는 1.5mm 의 층을 타깃으로 하다보니
위에서 이야기 한 리스크인 신경이 많이 지나다니는 부위라거나 피부가 얇은 부위를 하기 어려운 문제점이 해소가 되었습니다.
즉 눈가 , 입가 , 목주름에도 아무런 문제 없이 럭키비키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이야기죠.
또 볼패임이라고 하는 리스크가 사라졌기 때문에 , 피부 자체가 얇은 분 , 지방이 많지 않은 분도 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소프웨이브는요 ,
피부에 평행하게 1.5x4mm의 7개의 열기둥을 만들어 조직에 열을 가하는 방식으로
12MHz의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표면에 균일하게 통과하여 콜라겐 재생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술을 진행시에는 뭐가 좋을까요?
위에 말씀드린 7개의 기둥중 1개의 열기둥이 보통 HIFU 7개 정도의 열점 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소프웨이브 1샷은 기존 HIFU 리프팅 장비에 비해
약 3~4배 이상 넓은 면적을 치료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죠.
(그만큼 가격이 좀 더 올라가는 건 안 비밀,,, )
기존 HIFU의 경우 특별히 처지는 부위나 지방이 뭉친 부위의 볼륨 감소에는 효과가 있지만 ( 슈링크 울쎄라 사랑해요 )
잔주름이나 탄력, 피부결과 같은 전체적인 개선에는 늘 아쉬운 느낌이 있었답니다.
특히 저는 , 과하거나 대단한 변화들도 좋지만 피부 자체의 기본적인 코어가 늘 받침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피부 코어를 튼튼하게 해줄 수 있는 , 소프웨이브가 참 이상적이라는 생각이 늘 든답니다.
( 이 전에는 티타늄 리프팅 , 온다리프팅을 정말 좋아했는데 소프웨이브를 보고 바로 환승한,,, 미안하다! )
근데요 원장님, 1.5mm를 타깃하는 레이저들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맞습니다. 1.5mm 층은 소프웨이브만 할 수 있는 층은 아닙니다.
하지만 , 위의 설명을 잘 읽으신 분이라면 눈치 채셨을 것 같습니다.
소프웨이브는 ‘열점’이 아닌 ‘열기둥’을 만들어 더 넓은 면적에 더욱 강력하고 넓은 면적을 커버 할 수 있다는것이지요.
게다가 팁의 모양이 좁고 가느다란 모양새를 띄고 있기 때문에 ,
팁이 넓은 타장비로는 물리적인 어려움이 있는 부위까지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치료 타겟층이 진피층인 1.5mm 깊이라면 소프웨이브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잉~?
분명 제가 처음 소프웨이브를 들여왔을 때 인천에서 두 번째였으며 저희를 포함한 두 곳이 전부였던 것 같은데 말이죠 어느새 몇 곳이 더 생긴 것 같더라고요,,ㅎㅎ
전에도 자랑했던 것 처럼 인천에서 티타늄리프팅과 온다리프팅을 선두에서 도입한 게 저였거든요.
그만큼 리프팅레이저에 많이 심취해있고 , 이 전에는 리프팅 전문 병원을 만들고 싶은 꿈도 있었답니다,, ㅎ

그런 민주니가 선택한 소프웨이브 , 동춘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완전 럭키비키자나~ ( 젊은 직원분께 배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맑고고운시그니처 동춘동피부과

맑고고운김민준원장
답글 남기기